요한계시록 강해 30.영적 전쟁의 실상 (The reality of the spiritual war) – Web cung cấp video học tiếng Anh qua bài hát hiệu quả nhất

Có phải bạn đang muốn tìm chủ đề lời bài hát what are words phải không? Xemloibaihat.com sẽ giới thiệu đến bạn chủ đề lời bài hát what are words ngay sau đây.

요한계시록 강해 30.영적 전쟁의 실상 (The reality of the spiritual war) | Nơi cung cấp video học tiếng Anh qua bài hát dễ học nhất.

Hình ảnh liên quan đến chủ đề lời bài hát what are words do Xemloibaihat.com cung cấp miễn phí.

요한계시록 강해 30.영적 전쟁의 실상 (The reality of the spiritual war)
요한계시록 강해 30.영적 전쟁의 실상 (The reality of the spiritual war)

Ngoài xem những video liên quan đến chủ đề Kho video học tiếng Anh qua bài hát nhiều người ca nhất này bạn có thể xem thêm những video hướng dẫn học tiếng Anh qua bài hát khác do chúng tôi cung cấp tại đây: Xem thêm ở đây.

Những thông tin liên quan đến chuyên mục lời bài hát what are words.

요한계시록 12장 7절 이하에
–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새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여기서 말하는 하늘의 전쟁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것은 아닙니다.
도리어 영적 전쟁의 기원과 그 성질을 알려주는 대목입니다.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라고 번역된 부분은 하늘에서 전쟁이 일어났었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이 대목의 하늘의 전쟁은 이미 끝나버린 전쟁입니다.
그러니 성령께서는 그 전쟁이 어떻게 종결되었고 어떤 양상으로 발전되었는지 사도 요한으로 하여금 보게 하신 것입니다.
천사장 미가엘과 그의 천사들이 붉은 용과 그의 꾀임에 넘어간 천사들을 상대로 싸웠습니다.
이 싸움의 결과로 그 악한 마귀와 사자들이 하늘에서 추방되어 땅으로 내던짐을 당하였습니다.
이 대목이 말하는 그 하늘의 전쟁은 마귀가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기 이전에 일어난 것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마귀는 하늘에서 추방된 이후 하나님의 지으신 땅에 내려와 그 안에 있는 피조물들 중에서 가장 먼저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여 범죄 하게 하였습니다.
그 일은 어떤 의미로 보면 마치 마귀가 하늘의 전쟁에서 패한 것을 땅에서 만회하는 것 같이 보일 수 있었습니다.
마치 마귀가 땅에서 자기 권세를 부리어 이 땅에서 세력을 잡고 사람들 속에서 자기 나라를 이루어 영구하게 그 왕좌를 보존할 것같이 말입니다.
어느 시대나 눈에 보이는 세상은 악인들이 더 힘을 얻고 판도를 장악한 것 같이 보이는 때가 더 많았습니다.
오늘날도 마귀는 세상의 신으로서 자기 세력들을 규합하여 사람들의 사상과 행태의 흐름을 쥐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령께서는 요한으로 하여금 다른 음성을 듣게 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0절 이하에
– 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가로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루었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 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으심은 사람의 죄성과 정욕을 통하여 자기 일을 꾸미고 이루어 나가려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한 세력의 계획을 근본적으로 무산시킨 것입니다.
그러니 복음은 하늘에서 추방당하여 땅에서 자기의 세력을 부리려 하는 마귀와 그의 세력의 영원한 파멸을 못 박아 버렸습니다.
그러니 사도 요한으로 하여금 성령께서 듣게 하신 그 음성은 그리스도의 영원한 승리와 하나님을 대적하는 마귀의 모든 세력의 영원한 패배를 확정지은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5절
– 여자의 뒤에서 뱀이 그 입으로 물을 강 같이 토하여 여자를 물에 떠내려가게 하려 하되
여기서 뱀인 사탄이 입으로 토한 물은 무엇을 상징할까요?
사도 시대 이후 교회사 속에서 교회를 무너뜨리려고 쓰는 사단의 계략들을 가리킵니다.
성경이 말하는 교리를 대적하고 거스르는 각종 이단들이나 여러 교훈들이나 이론들이 다 그러한 것들이 아니면 무엇이겠습니까?
사도 바울이 세상의 초등학문이라고 말한 철학계에서 나온 반기독교적인 사상과 이론들 여러 풍조와 사조들이 그런 것들입니다.

사도 시대의 영지주의와 중세교회를 무너뜨린 스콜라주의 신학이 그러하였습니다.
종교개혁 이후 근대 교회사 속에서 이성주의를 앞세운 17 및 18세기의 계몽주의Enlightenment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완전성과 그 권위를 도전한 자유주의Liberalism가 19세기 말부터 일어나 20세기 중엽까지 위세를 떨쳤습니다.
자유주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서의 성경의 무오성을 거부하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과 예수님의 초자연적인 이적 기사들을 과학의 이름으로 거부합니다.
그리고 20세기를 강타한 세속주의 또는 현세주의 기복주의와 은사주의 사조들이 일어나 교회성장주의 신학과 묘하게 화합하였습니다.
그래서 매머드 이머징 처지emerging church- 소위 떠오르는 대형교회들을 양산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강단들에서 성경대로 강론하는 것을 찾기가 힘이 듭니다.
그 강단의 설교들 중에 현대인의 선호에 맞추려는 시도들이 역력합니다.
결국 성경대로 선 하나님의 참된 교회와는 거리가 멉니다.

또 정말 너무나 이상하게도 진화론은 과학적인 진리에 속한 정설로 전제하고 있습니다.
진화론의 태두로 알려진 찰스 다윈(Charles Darwin 1809-1892)은 자기의 관찰과 그의 소견을 더하여 진화론이란 가설을 세웠습니다.
각종 생물들은 자기 존재를 진화시키려는 의지의 산물이라는 말인데 그러면 각종 생물들이 그렇게 다양한 분류로 나누어지게 진화하게 한 의지는 어디서 나온 것인가요?
(위에서 이동) 그러니 진화론은 다윈의 소견과 창조의 하나님을 증거 하는 성경에 대한 거부감의 소산에 불과합니다.
이런 모든 사조들과 풍조들과 반성경적인 정서들과 문화풍조가 다 사탄이 교회를 없이하려고 토한 물들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6절에
– 땅이 여자를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
역사의 고삐는 여전히 하나님의 손 안에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참된 교회의 성도들은 인내하며 성삼위의 은혜 안에서 그 풍조의 물결에서 자신을 거룩하게 지킨 자들입니다.
그들이 남은 자들입니다.
각 시대마다 남은 자들 처음 믿음을 끝까지 지키는 자들의 교회만 그 하나님의 은밀한 양육을 받습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7절에
–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영적 싸움에서 아무리 붉은 용인 사탄의 세력이 교회를 상대하여 싸우려 하나 그 기반은 바다 모래입니다.
그러나 참 교회 결국 하늘에 있는 아버지의 거처를 약속받은 하나님의 성도들의 기반은 반석이신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래서 그들은 항상 그 기반을 놓치지 않습니다……

*이 동영상은 세계 30개국 언어로 자막이 업로드됩니다.
세계 선교를 위해 이 채널을 널리 알려주십시요!

#Revelation #KangSeoMoon #요한계시록 #서문강목사.

https://xemloibaihat.com/ Hy vọng rằng những thông tin về nội dung lời bài hát what are words mà chúng tôi cung cấp sẽ hữu ích cho bạn. Xin chân thành cảm ơn.

Tìm kiếm liên quan đến chủ đề 요한계시록 강해 30.영적 전쟁의 실상 (The reality of the spiritual war).

lời bài hát what are words

기독교,설교,목사,성경,신약성경,구약성경,서문강 목사,사도 바울,Apostle Paul,always the gospel,서문강 목사 로마서 강해,서문강 목사 구원의 단계,구원의 서정,부르심,예정,칭의,성화,영화,Salvation,Calling,justification,Sanctification,Glorification,Jonathan Edwards,존 칼빈,Revelation,계시록,요한계시록,요한계시록 강해,요한계시록 설교,KangSeoMoon,he Revelation,he Book of Revelation,요한계시록- 그 궁극적 승리의 보장,요한계시록 그 궁극적 승리의 보장,Seomoon Kang,Kang Seomoon,마틴 로이드 존스,Martin Lloyd Jones,존 오웬,John Owen,Christianity,sermon,Romans,로마서강해

#요한계시록 #강해 #30영적 #전쟁의 #실상 #reality #spiritual #war